티스토리 뷰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 첫 방송 다들 보셨나요? 강렬했던 프로그램의 오프닝만큼 참가자들의 강렬한 무대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유일하게 마스크를 쓰고 등장한 현역 1일차 마스크걸의 무대가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스크걸은 현역가왕에 출연하기 위해 노래를 발매하는 초강수를 두며 참가자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몽환적인 음색으로 스페셜 마스터들은 물론 참가자들까지 울린 현역가왕 마스크걸의 무대를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 버튼을 누르셔서 바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MBN 현역가왕

 

현역가왕 마스크걸

 

 

MBN의 '현역가왕'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의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한 서혜진 사단의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들은 1등을 뽑아 우승상금 및 혜택을 지급했지만, 이번 '현역가왕'은 2024년에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대한민국 대표로 나갈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기 위한 전초석 같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은 첫 방송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며 벌써부터 대박 프로그램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현역에서 활동 중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뿐만 아니라 타 장르의 가수까지 출연을 예고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이번 현역가왕에서 선정된 '한국 대표 트로가수 7명'이 맞붙게 될 일본 트로트 가수들은 '불타는 트롯맨' 일본판인 '트롯걸 IN 재팬'을 통해 선출될 예정입니다. 서혜진 사단은 이번 현역가왕을 통해 트로트를 한국에서 뿐만 아닌 전 세계에 전파하겠다고 밝히며, 글로벌 대통합의 장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현역가왕 MC와 스페셜 마스터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MC는 국내 최고의 진행자인 '신동엽'이 맡았습니다. 신동엽은 KBS 음악 경연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의 MC를 수년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첫 방송에서 신동엽은 그동안의 경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MC진행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의 참가자들을 평가하게 될 스페셜 마스터인 심사위원 군단에는 신유, 박현빈, 이지혜, 대성, 윤명선, 손태진, 신성이 발탁되었습니다. 스페셜 마스터는 트로트 현역 대선배들은 물론이고 가수 대선배들로 구성되어 '현역 트로트 가수 TOP7'를 가려내기 위한 날카로운 심사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특히, 아이돌 그룹 '빅뱅'의 대성이 오랜만에 방송에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빅뱅 대성은 군 복무 이후 '현역가왕'에서 첫 고정을 맡으며 방송 복귀를 알렸습니다. 대성은 아이돌 그룹이지만 '날 봐 귀순'이라는 트로트를 대히트시킨 경력이 있는 만큼 트로트 장르 심사에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정체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현역가왕'에 출연한 참가자들의 무대 중 가장 화제가 된 참가자는 단연코 '마스크걸'입니다. 다른 참가자들이 전부 얼굴과 정체를 공개하고 무대를 진행하였지만, 마스크걸은 유일하게 마스크로 얼굴 전체를 가리고 오로지 노래만으로 자신을 알리며 참가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 1일 차'라는 타이틀을 내건 마스크걸은 몽환적인 음색으로 '사의 찬미'를 완벽하게 불러 모두를 홀렸습니다. 특히, 참가자 중 박성연은 마스크걸의 무대를 보는 내내 눈물을 흘렸는데요. 박성연은 마스크걸의 노래를 듣고 정체를 알 것 같다고 말하며, 너무 대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참가자 동료 박성연의 오열로 마스크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