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18일 드디어 첫방송을 시작한 SBS 유니버스 티켓 다들 보셨나요? 한, 일 현직 아이돌을 물론 다양한 국적을 가진 82명의 참가자들이 드디어 공개됬습니다. 특히, '리틀 장원영'으로 불리는 트로트 신동 '임서원'의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양한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김세정, 윤하, 효연, 예지, 채령 등의 K-POP 스타들이 심사위원인 '유니콘'으로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혹시 유니버스 티켓 아직 못 보셨다구요? 그럼 잘 들어오셨습니다. 아래에 유니버스 티켓을 바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연결해두었습니다. 바로 눌러보셔서 화제의 참가자들의 강렬한 무대 바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유니버스 티켓 정보
유니버스 티켓은 SBS에서 최초로 시도한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SBS는 그동안 악동 뮤지션과 채령, 채연 자매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를 배출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는 물론, '더 팬, 'LOUD' 등의 굵직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명가인 SBS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유니버스 티켓에는 캐나다, 태국, 일본, 말레시이사 등 128개 국적에서 온 다국적 소녀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K-POP의 높아진 위상덕분에 오디션 프로그램 지원 접수가 시작되자마자 다양한 국가에서 신청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방송전에 미리 공개된 유니버스 티켓의 참자가 프로필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자 폭발적인 반응이 나왔습니다.
특히, '리틀 장원영'으로 불리는 트로트 신동 가수인 임서원이 걸그룹 오디션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니버스 티켓의 첫 방송전에 미리 공개된 임서원이 부른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보셔서 바로 감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니버스 티켓 심사위원
유니버스 티켓에는 심사위원인 유니콘(유니버스 아이콘)으로 K-POP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 댄서, 배우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출연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윤하, 레전드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메인 댄서 효연, 걸그룹 아이돌은 물론 배우로서도 활약중인 김세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인 안무팀 라치카의 리안, 걸그룹 있지(ITZY)의 예지와 채령, '방탄소년단 프로듀서'로 유명한 가수 겸 프로듀서 아도라가 심사위원으로 등장하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입니다.
유니버스티켓 방송일자
유니버스 티켓은 SBS에서 방영하며,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됩니다. 또한 다국적 참가자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오디션인 만큼, 다양한 현지 TV채널과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입니다.
특히 현직 일본 아이돌도 참가를 알린만큼 일본에서도 유니버스 티켓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은 일본 아베마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대만을 포함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시아 OTT에서도 방영될 예정입니다.
유니버스티켓 시그널 송
유니버스티켓의 시작을 알린 시그널 송인 '같이 갈래?'는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같이 갈래?'는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시그널 송으로, 오디션에 참가하는 글로벌 참가자들의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같이 갈래?'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하우스 댄스 곡입니다. 이 곡은 K-POP 음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현(모노트리)과 보컬리스트 임한별이 작사, 작곡을 맡았습니다. 특히 참가자들이 다같이 '같이 갈래?'라고 외치는 킬링 파트가 눈길을 끄는 곡입니다.